불꽃심장 ♡ICHIMIYU♡







♥ @ICHIMATS2U 우리집 쮸 170620 366日 ♥











흑 흑 당일날 수정해서 써야지했는데 일때문에 넘 힘들어서 (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ㅠㅠ 이제 수정해서 쓴다.. (수정이라 시간은 당일일ㄹ듯..)





일주년이여"ㅆ습니다!!!!!! 우와 미친 진심 이거 실화????? ㅠㅠㅠㅠㅠㅠㅠ 미쳤나봐 우와

아 나 갑자기 안믿긴다 헐랭방구.......... ........ ......................... 저희집 이치와 만난지 1주년이였읍니다.. 정확히는 366일....


어케써야하지!? 어케써야하지!? 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 아무튼 흠 흠

일년이나 댓다고.... 나름 준비했는데... (오지게 커미션만 넣었단 뜻임) ㅋ ㅋ 현실 선물을 막상 준비 제대로 못함 하 싀바;;


ㅠㅠㅠㅠㅠㅠㅠ 사실 글커미션을 넣었엇ㅅ는데 책으로 만들어서 뽑아주려고..... 근데 글컴이 중간에 파토나서 ㅋ ㅋ ㅠㅠ 표지까지 양도받았는데..

흑흑.. 그래서... 맛난거랑 이것저것 막 챙겨주고 싶엇는데... 데레 펜라산다고 돈 다써부려서 (어이www) ㅋㅋㅋㅋㅋㅋ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엉엉...... 흑 흑 너무 슬프다..... 암튼 그랫다.....


그래서 커미션 넣었던걸로 굿즈 뽑아준거 보냇다!





텀블러~~~~~~!!!!!!!~~~~!!!!!!





(아 너무 귀엽지 진짜)






그리고 엽서 뽑은거...........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커미션 다 너무 예뻐서 아 진짜 ㅁㄴㅇㄻㄴㅇㄹ 흑 흑 흑........



내껄로 쓸ㄹ라고 안닦도 뽑음 히히




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 그리고 스티커!

내가 잘랐는데 나 가위질 진짜 못해 흑 흑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우리집 조명이 시뻘개서 시뻘겋게 나와서 넘 슬프다 ㅠㅠ 색감 원래 진짜 이쁜데 힝...



암튼 컴션 작업해주신것들!!!!!!








엽서!



아 여기서 편집으로 이미지 크기 줄였더니 (ㅋㅋ) 뒷배경이 까만색이네.. 힝..

이건 텀블러!



스티커!!


그리고 ㅠㅠㅠㅠㅠㅠㅠㅠㅠ 맨 위에 미리보기로 있던 이미지는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인생존잘님 과학님께서 덤으로 그려주신것...........

8//8 ㅠㅠㅠㅠㅠㅠ 일주년 축하한ㄴ다구 ㅠㅠㅠㅠㅠㅠㅠㅠ 아 미친 미친 아 죽고싶어 넘 이뻐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개쩐다 흑 흑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많이 못챙겨줘서 넘 슬펏다 그 근ㄴ데 (ㅋㅋ) 우리 일주년 수요일이엿는데 그 주 월요일.. 그러니까 19일에 등기가 온거임

내 굿즈들 올때가 아니여서 띠용 뭐지.....? 이러고 있었는데




ㅁㅊ 쮸가 보냇던거야 아 미틴 경비실에서 찾아오면서 13958719834거ㅏ룸ㄴㅇ룸닝?????? ㅁㄴㅇㄻㄴㅇ/>???? 했다 진짜 하.......

ㅎ하ㅏ하................................................................................. (약간 죽고싶음)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나는..... 우리 쭈ㅠ가...... 일 안하고....... 나한테 평생...... 부양당했으면 좋ㅎ겟기 때문ㄴ에 (?)

ㅋㅋㅋ ㅋㅋㅋ ㅋㅋㅋㅋㅋㅋ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엉엉

그래서 아 ㅁㅊ 안ㄴ대..... 나한테 이런걸 보내면 안ㄴ대..... 행복해서 자살할지도 몰라.... (?)

이럼서 집ㅂ에와서 고이 열ㄹ엇다 . . . 





아 미쳤지 편지지 고양이들인거 너무 귀엽ㅂ고 존잘님 굿즈 ㅠㅠ 아크릴이랑 스티커랑 흑 흑.......

냥냥뱃지랑..... (새 가방에 붙일ㄹ꺼야!) 그리고 나 살면서 함도 저 뭐더라 목걸이 뭐라카더라 까먹엇다 암튼 저거 아 쵸커!!!

쵸커 함도 안해봣는데 ㅋㅋㅋ ㅋㅋㅋㅋㅋㅋ 아 악!!!!!!!!!!!!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넘 부끄러 흑흑 편지를 읽엇다 그리고...






죽고싶다 진짜 읽고 너무 행복해서 막 울면서 죽고싶다만 외침 이와중에 스티커 다 보라색인거 너무 귀엽고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우리 쮸가 아 진짜 아 너무 자랑하고싶어 아 미치겠다 진짜 아 우리 쮸가 진짜로




ㅠㅠㅠㅠㅠㅠ 아 진짜 나 진짜 19867491837번 얘기하지만 우리 쮸 없었으면 이렇게 못좋아했을꺼고 이렇게 사랑할 예정도 아니였고 (?)

ㅠㅠㅠㅠㅠ ㅠㅠㅠㅠㅠㅠㅠ 아 진짜.... 아....... 아 너무 좋아......... 쮸....... 진짜 너무 사랑한ㄷ고 사 랑 해!!!!!!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아 아


편지내용도 진짜 너무 귀엽고 나 1984719834번봣음 1835ㄱ7109834번 보면ㄴ서 진짜 눈 퉁퉁붓게 울엇는데 아 안에 모 잇엇는지 아냐




느아아아!!!!!!!!!!!!!!!!!!!!!!!




느아아아아ㅏ아아ㅏ아아앙!!!!!!!!!!!!!!!!!!!!!!!

ㅠㅜ



반지는 아니고 (ㅋㅋ) 반지 교환권있었는ㄴ데 교환받고와보니까


아 진짜 아 진짜 아 진짜 아 나 진짜 아 진짜 위에 넣엇던 커미션이 현실화댄ㄴ거도 잇고 아 진짜

아 진짜 나 우리 집 쮸 너무 좋아서........ 너무 고맙고 미안하고 아 이거 넘 비싸보이잖아 허으윽 흐윽........ 아 진짜........ ㅠㅠㅠㅠㅠ 나 너무 슬퍼.........

너무 좋은데..... 쮸가 나때문ㄴ에 이케 아 진짜 나ㅏ 나 진짜........

너무 좋아 울 ㅣ집 쮸 사랑해 진짜 평생 같이 옆에 있으면 좋겠어 너무 사랑해 아 진짜... ㅠ.ㅠ.ㅠ.ㅠ.ㅠ...........

사랑해 요즘 많이 못 챙겨줬는데 ㅠㅠㅠㅠㅠㅠㅠ ㅠㅠㅠㅠㅠ 진짜 흑 흑









88//88 쏘스윗 쏘큐트 쏘러블리.......







'' 카테고리의 다른 글

💜  (0) 2020.12.11
  (0) 2017.06.19
  (0) 2017.06.11
  (0) 2017.05.24
  (0) 2017.05.1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