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꽃심장 ♡ICHIMIYU♡







우리집 이치 쪽지 주고받기해부릴때도 막 저렇게 얼굴 보여줘(?

너무 잘생겼어 아ㅏ아악 (냥냥펀치!)




우리 잇찌는 롯데 좋아하나바 0ㅁ0 수근수근




잇찌 프사 마피아로 바꿨는데 자살한다구 ㅋ ㅋ ㅋ 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그그극근ㄴ데 자살ㄹ짤이 ㅋ ㅋ ㅋ ㅋㅋㅋㅋㅋㅋ 셀ㄹ카봉이야 너무 귀여워 ㅠ ㅠ ㅠ ㅠㅠㅠㅠ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ㅠㅠㅠㅠㅠ 빅모찟또 얘기하다가 잇찌 잇찌빅모찌ㅏㅅ또 있어

너무

부러워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근데 인형 좋아한데 어카냐 너무 귀여워 어카냐고 어 카 냐 고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초절귀여ㅕ워






내가 좋다는줄 알앗는데







8ㅁ8 내 남찡구 분신 팻어




~죽은 계란후라이 해준날~

ㅠ ㅠ ㅠ ㅠㅠㅠㅠㅠㅠㅠ 지는 맥모닝 먹고 <-이거 너무 귀여워서 맥모닝 시켜주고 싶었어 응아ㅏㅏ아아

죽은 계란후라이 깨작먹은게 킬링포인트다.. ㅠㅠ 귀여워.. 더 먹이고싶어.. (??????))




(멍석말이해서 죽음)





이불한테 질투하는 잇치

" 초절 러블리 " 우주 카와이 아ㅏ앙 귀여워 ㅠ ㅠ ㅠㅠㅠㅠㅠ ㅠㅠㅠㅠㅠㅠㅠ 그치만 이불 없으면 감기걸려





8ㅁ8ㅁ8ㅁ8ㅁ8ㅁ8ㅁ8ㅁ8ㅁ8ㅁ8 자 잘생긴 이치도 좋지만 나는 역시 원래 이치가 더..더..좋아.. 8ㅁ8 먹지마ㅏ




(멍충한 셔디미)

그 그 근데 어벙한 맛에 사귄ㄴ데 너무 귀여워 어카지.????? ㅠㅠㅠㅠ 어벙한 셔디미 너무 모에한가요? 아 아니라구요.? 죄송합ㅂ니다..




아ㅏ악

어케

나 이거 너무 쏘스윗러블리해서 나 만 보고싶은데

ㅠ ㅠ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ㅠ ㅠ ㅠ ㅠ ㅠㅠㅠㅠㅠ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ㅠㅠㅠㅠㅠㅠ ㅠㅠㅠㅠㅠㅠ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나 우리 잇찌가 이케 막 막 뭐라구 해야하냐ㅐ 무심하면ㄴ서 막 막 이케이케 사실은 뽀뽀해주고싶은데 뽀뽀하구(? 너 너무 조아 어케 어케 어케~~~~~~~!!!!!!!!!!!!!!!!1111111 


'' 카테고리의 다른 글

  (0) 2016.09.25
  (0) 2016.09.21
  (0) 2016.09.11
  (0) 2016.09.05
  (0) 2016.08.30